팀은 지원자분 본인 포함 4인~8인정도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전체적인 스터디 흐름, 선택한 강의에 대한 설명, 커리큘럼 편성 등을 구성해주세요. 아래 페이지에 들어가서, 각자 팀에 맞는 내용을 작성해 주세요.
커리큘럼 편성을 돕고자 참고할 페이지를 첨부합니다
커리큘럼 편성 예시 : 2nd Semester I-team Curriculum
<aside> 💡 올려 주시면 저희가 "아 이정도면 너무 컨퍼런스 콜이 짧게 끝날 것 같다, 아 이정도면 충분할 것 같다, 아 이건 실습이 조금 더 필요할 것 같은데 더 시도해보아도 좋을 것 같다" 정도의 피드백을 드릴 생각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 S 팀으로서 각 A 를 이끌어주시는 분의 역량에 맞추어 주십시오. 스스로의 실력을 끌어올릴 기회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aside>
<aside> 💡 명심하세요! 정해진 틀은 없습니다. 평소에 꿈꿔 왔던 스터디 방식을 실현해 보시고 스스로의 포트폴리오로 만들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커리큘럼을 미리 편성하는 이유는, 최소한의 계획이 있어야 스터디가 체계적으로 굴러갈 것이라는 생각 때문입니다. 형식에 얽매이지 마세요!
</aside>